About SCHMIDT HAENSCH
SCHMIDT HASENSCH은 아날로그부터 디지털 장비까지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필요한 분광학 장비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통신 기반의 VariFamily는 선광도, 굴절률, 밀도측정기를 모듈식으로 연계하여 운영을 가능하게 합니다. 슈미트한센은 전 세계 10개 지사, 30개 대리점을 보유한 글로벌 회사로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늘 연구하며 고객에게 전달합니다. 고객의 불편사항은 최우선순위로 대응하며, 관련 내용은 각 Agency와 공유하여 즉각 개선합니다.
SCHMIDT HAENSCH history
SCHMIDT HAENSCH은 1864년 독일 베를린에서 Frenz Schmidt와 Herrmann Haensch 두명의 공학자가 공동으로 설립하였습니다. 현미경을 시작으로 분광학 장비의 개발 및 공급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세계 최초로 디지털 선광도측정기를 상용화하였습니다. 유럽권 내 선광도측정기의 누적판매 1위의 기록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최고의 분광학장비 공급을 위해 쉼없이 달려왔습니다. 2020년, 최고의 기술력을 집목한 스마트 통신 기반의 모듈식 VariFamily를 출시하였습니다.
SCHMIDT HAENSCH vision
SCHMIDT HAENSCH는 최고 품질의 분광학기기를 통해 고객에게 무수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정확성, 정밀성 및 제품의 신뢰성은 슈미트한센이 추구하는 최우선 가치이며, 일관된 제조를 위해 아주 작은 부분도 신중함을 기여합니다. 더불어 신제품의 대한 혁신과 시장 다각화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고객 만족 그 이상의 실현을 추구합니다.
SCHMIDT HAENSCH company
SCHMIDT HAENSCH은 16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전통과 혁신의 회사입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언제나 최고를 유지합니다. Innovation by tradition Since 1864